택시번호 조회(taxi number inquiry) 하는 방법

 

택시번호 조회(taxi number inquiry) 하는 방법

택시는 정말 편리한 교통 수단 입니다. 택시를 이용 하다 보면 물건을 놓고 내릴때가 있죠. 이럴때 택시번호 조회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물건을 찾을수 있는 확률이 높아 질수 있습니다. 버스나 택시등 대중교통을 이용 한다면 오늘 공유 하는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택시번호 조회 하는 방법 아래에세 하나씩 알아 보겠습니다.

택시번호 조회

택시번호-조회

대중교통 이나 택시를 이용 하다 물건을 분실 했다면 택시번호 조회 하는 방법 알고 있다면 분실물을 좀더 빨리 찾을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로 택시를 이용 했다면 택시번호 조회 할수 있습니다. 출발, 도착, 택시번호, 기사님 성함, 운행 시간 까지 알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카드로 택시 요금을 결제 했다면 영수증에 법인택시나 택시회사 사업자 전화번호가 있고 개인택시는 운전기사님과 통화까지 가능 합니다. 영수증이 없다면 티머니 택시 고객센터 1644-1188번으로 전화해 해당 택시번호 조회 할수 있고 바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유실물 센터
바로가기 -> 택시 유실물 센터

경찰청 유실물종합센터
바로가기 -> 경찰청 유실물종합센터

아무것도 모른다면 택시 유실물 센터나 경찰청 유실물종합센터 등에서 유실물 등록 이나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택시는 그래도 물건을 찾을수 있는 확률이 높지만 다른 교통 수단은 물건을 찾을수 있는 확률이 낮다고 합니다.

글 더보기:
여권 재발급 비용 및 준비물(how to reissue passport)

지금 까지 택시번호 조회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라 경제를 좌우하는 국가신용등급(Sovereign credit rating)

트위터 계정 비활성화(twitter account deactivation)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