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Kakao Talk pc version) 설치파일 다운로드 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설치파일 다운로드 하는 방법

직장인 이라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파일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 두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pc버전도 사용하기 편하기 때문에 문서 파일 보내거나 받을때 편하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식 으로 사용 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 에서 할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 에서 검색 하거나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클릭 하면 바로 갈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 에서 오른쪽을 보면 다운로드가 있는걸 볼수 있고 마우스를 올리면 파일을 볼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Windows, Mac OS X 10.10 이상 버전이 있으니 자신이 필요한 파일 다운로드후 설치 하시면 바로 사용 할수 있습니다. 최대 300MB까지 파일 전송을 할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이나 학생들이 사용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또한 무료통화도 가능 하고 백업/복원 기능 또한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고 쉽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글 더보기:
유용한 정보 홈페이지 컴퓨터꿀팁 바로가기

지금 까지 카카오톡 pc버전 설치파일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택시번호 조회(taxi number inquiry) 하는 방법

나라 경제를 좌우하는 국가신용등급(Sovereign credit rating)

트위터 계정 비활성화(twitter account deactivation)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