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 과 설탕 유통기한(Salt sugar shelf life) 간단 정리

 

소금 과 설탕 유통기한 간단 정리

소금 과 설탕 유통기한 간단 정리 할려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일정한 기간을 정해 두고 정해진 기간동안만 먹을수 있도록 권한 것을 유통기한 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꼭 섭취 해야 하는 소금 과 설탕 유통기한 아래에서 하나씩 정리해 보겠습니다.

설탕 유통기한

설탕-유통기한

천연 탄수화물은 식물에서 발견된 설탕 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을 일컫는 사카로오스는 설탕에 붙여진 이름 이죠. 대부분 사탕무나 사탕수수 줄기 에서 정제되어 설탕이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식제품 첨가제로 전 세계적으로 사용 되고 있죠. 설탕은 당도가 100% 이며 박테리아가 번식 할수 없는 환경 입니다. 그래서 설탕 유통기한 없습니다.

설탕 포장지 에도 설탕 유통기한 에는 장기보관이 가능한 식품이므로 제조일자만 표기합니다. 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렇지만 설탕 보관 할때는 꼭 깨끗한 곳 과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 하고 밀폐 용기에 해야 합니다.

소금 유통기한

소금-유통기한

음식 맛을 내는 조미료는 소금 이지만 생명을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것도 소금 입니다. 이런 소금 유통기한 알아 보겠습니다. 소금은 6000년경 인류가 처음 사용 했으며 원시시대 고기나 우유를 섭취 하며 소금 성분을 섭취 했습니다. 점점 발전 하여 소금은 징표나 사회적 필요성에 의해 점점 많이 사용 되었죠.

바닷물에 있는 해염 과 지하에 매장된 암염 등으로 소금을 생산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소금 유통기한 없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첨가제 조미료와 섞이면 3~5년 유통기한이 생길수 있습니다. 밀봉만 잘 한다면 소금 유통기한 없이 사용 할수 있습니다.

글 더보기:
유용한 정보 생활정보 카테고리 바로가기

지금 까지 설탕 유통기한 과 소금 유통기한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택시번호 조회(taxi number inquiry) 하는 방법

트위터 계정 비활성화(twitter account deactivation) 방법

여권 재발급 비용 및 준비물(how to reissue passport)